NEWS - PR CENTER

늘 곁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주) 입니다.

4

2019.07.08
KNN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참가한 엄소영 9개 지역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한 트롯 오디션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가 7월 5일 첫 방송 되었다.첫 회 예선 라인드에서는 '트롯 훈남시대'와 '내일은 트롯 요정' 조를 나누어 그 안에서 경쟁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가렸다.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트로트 색깔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그중에서도 '한잔해'를 부른 엄소영은 오디션 곡으로는 쉽지 않은 댄스 트롯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엄소영은 무대를 압도하는 파격적인 댄스트롯 선곡과 기발한 퍼포먼스로 심사위원 전원일치 합격을 얻어냈다. 원조 댄스트롯 퀸 김혜연은 엄소영의 노래에 맞춰 함께 춤을 추며 무대를 즐겼고 심사위원 지원이는 "빠른 댄스트롯 음악에 안무를 하면서 음정이 정확하기 힘든데 음정이 하나도 흔들리지 않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노래도 노래지만 엄소영은 간주중에 소주를 이용한 안무까지 선보였다. 이에 지상렬 심사위원은 긴 녹화 동안의 피로가 날라간듯 "환기됐다."며 흥이 다시 오른 반응을 보였다. ​한잔해를 선보인 엄소영의 무대에 대한 반응은 "신나는 에너지 잘 받아가요 응원합니다.", "컨셉 기가 막히네요", "누나 저랑 한 잔해요" 등등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의 뜨거운 반응을 엿 볼 수 있었다. 뜨거운 무대를 마친 엄소영은 ‘한 잔해’로 올(ALL) 좋아요를 받고 다음 무대에서도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한편 첫 회 ‘트롯 훈남시대’와 ‘내일은 트롯요정’ 조에 이어 남은 예선 라운드 경연에서는 고교 트롯왕-팔도트롯가왕-트롯디바-트롯 꽃중년-트롯은 내 운명-트롯신생아-트로트로킹 조의 경연이 남아 있어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3

2019.06.24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CF에 이주진 배우 출연 와이콘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주진이 삼성전자 신제품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광고에 출연했습니다.광고에서도 다양한 분야를 소화할 줄 아는 이주진 배우!​광고 이력을 살펴보자면​2019 삼성전자 BESPOKE 냉장고​다양하게 출연하고 점점 더 성장하고있는 이주진 배우!비스포크 냉장고 처럼 배우로서도 여러가지 캐릭터를 소화하고 영역을 넓히려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연말에 개봉할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도 출연하는데요이시언 첫 주연 영화로 주목을 받는 작품에서도 만나 뵐 수 있습니다.

2

2019.05.31
와이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얼굴 '무섭게 착한배우' 김현동 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와이콘엔터테인먼트가 발굴한 신인배우 김현동.착한배우 김현동.“안착하게 생겼다고요? 익살스럽게 생겼다고요?”“자세히 보면 개구쟁이 같은 미소, 맑은 눈동자, 바른 행동과 말투를 볼 수 있어요.”신인 배우 김현동을 가리킨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양미영 대표의 말이다.​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사람 김현동과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를 하면 그는 남들과는 다르게 상대방의 감정, 표정, 눈길, 손짓을 섬세하게 관찰하는 사람이라고 느껴진다.그러면서 말하는 이의 분노하는 모습에는 같이 격분하며 상대를 어루만지고,상대가 기쁠 때는 천연덕스럽게 같이 웃는다.이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인생을 그려낼 줄 안다.자신이 가진 모습과 타인의 모습을 더해서 그려내고, 혼을 세길 줄 안다.“그렇게 차곡차곡 그려진 배우 김현동의 그림은 입체적이고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가 넓어질 수 있다”며 양미영 대표는 김현동 배우에 대해 기대감을 표현했다.​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양미영 대표는 “착한 사람이야 말로 상대방을 이해하고 감정을 공유할 줄 아는 능력이 높다.”고 말한다. 그 말은 타인과 함께 기쁨, 슬픔, 분노 등의 감정을 공유하다 보면 연기자로서 자신이 표현하는 감정이 다양해지고 그렇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연기력이 풍부해 진다는 뜻이다.‘무섭게 착한 배우’ 김현동의 입체적인 매력을 알아본 양미영 대표는 망설임 없이 와이콘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배우로서 계약을 맺었다.마지막으로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양미영 대표는 다양한 김현동의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이라고 기대했다.​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1

2019.05.28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을 뜨겁게 불태운 엄소영! 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신인 트로트 가수 엄소영은 지난 25일 목포 유달산에서 낭만 버스킹 공연에 참여해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목포 유달산은 무더웠던 날씨였지만 버스킹 공연을 달군 엄소영의 열정보다는 뜨겁지 않았다.관객들 앞에 선 엄소영의 열창을 듣던 관객들은 박수와 환호로 앵콜을 외치며 공연을 즐겼다.​이날 목포 버스킹 공연에서 엄소영은 자신의 앨범 수록곡인 '좋니좋아', '끙끙끙', '잘살아요'를 포함한 '내 나이가 어때서', '오라버니'를 열창했다. 노래가 시작하기 전 잔잔하고 고요했던 목포의 유달산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다. 자리를 잡은 관객들은 공연이 시작하면서 점점 무대에 빨려들어갔다.​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점점 공연이 무르익어 갈 때 쯤 자리가 꽉차고 사방이 관객들로 붐빈 버스킹 현장은 그야말로 콘서트 현장 같았다.신인 트로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고 분위기를 휩쓰는 재주를 발휘했다.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는 저절로 따라왔고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버스킹 무대를 했던 엄소영은 이에 만족하지않고 앞으로 있을 공연과 무대에서는 훨씬 더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사진 제공=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한편 엄소영은 유달산에서의 좋은 기를 받아서 앞으로 더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가 되겠다는 각오와 함께 목포 시민들의 열띤 호응에 감사하며 사랑한다고 마무리를 지었다.​목포 버스킹과 신인 트로트 가수 엄소영은 새롭게 출발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갖고 있다.여수 낭만 버스킹과 쌍벽을 이루려는 목포 버스킹, 트로트계의 새로운 샛별이 되겠다는 엄소영.목포 유달산의 좋은 기를 받아 엄소영도 훨훨 날아오르며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기원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