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 RELEASE

늘 곁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주) 입니다.

팝핀현준, 아바타 ‘이안’과 ‘난 여자가 있는데’ 콜라보 무대 (‘아바타싱어’)

작성일 2022.09.19조회수 10작성자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아바타싱어’에 ‘팝핀현준’이 화려한 무대를 선물하고 이안의 정체 힌트를 투척한다.


16일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에서 상남자 아바타 ‘이안’과 대한민국 1세대 댄서 ‘팝핀현준’의 콜라보레이션 댄스 무대가 펼쳐진다.

2라운드의 ‘퍼포먼스’ 미션에서 ‘이안’은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를 리드미컬한 베이스 비트로 편곡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보이스로 부른다. 이안의 무대는 스트릿댄스의 대중화를 이끈 스트릿댄스계의 전설 ‘팝핀현준’이 함께 등장한다.

이번 무대는 ‘팝핀현준’이 직접 짠 안무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팝핀현준’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안’은 마치 ‘팝핀현준’과 한 몸이 된 듯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무대를 마친 ‘팝핀현준’은 함께 호흡을 맞춘 ‘이안’의 정체를 두고 “결정적인 힌트가 있다”며 스타 팔로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그가 던진 단서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스타 팔로워 립제이는 “'팝핀현준’의 안무가 절대 쉽지 않은데 마치 거울을 보는 듯 칼군무를 소화하는 모습에서 희열감을 느꼈다”고 전한다. 또한 그는 “‘아바타싱어’의 무대 퀄리티가 한주 한주 상승중”이라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