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 RELEASE

늘 곁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주) 입니다.

팝핀현준, 싱글앨범 ‘렛츠 팝핀’ 발매..양동근(YDG)과 함께 래퍼 활동

작성일 2022.08.03조회수 38작성자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스트리트 댄서 일인자 팝핀현준이 싱글 앨범을 통해 래퍼로 나선다. 특히 양동근이 참여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팝핀현준의 소속사 와이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싱글앨범 ‘LETS POPPIN’(‘렛츠 팝핀’)은 오는 8월 9일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싱글 앨범은 올드스쿨 컨셉트로 강렬한 비트와 그 속에서 느껴지는 여유 있는 리듬감을 통해 힙합적인 음악 포인트를 잘 잡고 있어 춤은 물론,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까지 더해져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팝핀현준은 "드디어 유행을 타지 않는 진짜 멋진 곡을 만난 듯하다. 무엇보다 양동근(YDG)과 함께 하면서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작업이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스트리트 댄서  일인자로 군림했던 팝핀현준이 이제는 래퍼로 변신한다. 퍼포먼스 장인 팝핀현준의 ‘LETS POPPIN’은 오는 8월 음악방송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팝핀현준은 1998년 영턱스클럽 4집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5년 사자후, 2009년 그룹 A-force를 마지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