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 RELEASE

늘 곁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주) 입니다.

[기사]이주진, 영화 '아내를 죽였다' 합류…이시언과 호흡

작성일 2019.11.20조회수 19작성자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이주진이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 합류했다.

단테미디어랩은 이주진이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에 배우 이주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
아내를 죽였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일상 스릴러물이다. 배우 이시언과 안내상, 왕지혜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이주진은 주인공 채정호(이시언)의 대학 동창이자 사건 전날 밤 채정호의 행적을 알고 있는 박진수 역을 맡았다. 다수의 독립영화와 웹드라마에서 주목받은 이주진이'아내를 죽였다'에서 사건의 중요 인물인 박진수 역을 맡음에 따라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영화 개봉에 앞서 이주진은 "첫 영화 출연이라 많이 긴장했지만 이시언 선배가 너무 잘 이끌어 주셔서 부담감을 덜고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지원작이며, 오는 12 10일 시사회를 가진 뒤 이튿날인 11일 개봉한다.  

이주진은 최근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에서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여주인공에게 흑심을 품고 접근하는 악역 '최포토'를 맡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