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 RELEASE

늘 곁에서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주) 입니다.

[기사]신예 이주진, 웹드 '7일만 로맨스' 출연 확정…8일 첫방송

작성일 2019.10.24조회수 25작성자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인 배우 이주진이 신작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에 출연한다.

'7일만 로맨스'는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는 정다은(서지수)과 데뷔 5년차 아이돌 김별(서지수)이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7일간 서로의 삶을 맞바꾸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다. 정다은과 김별은 각각 한정우(신준섭), 유지한(박건일)과 색다른 로맨스를 펼치며 연애 세포를 자극하게 된다.

이주진은 연예계에서 인정받는 사진작가 최포토 역을 맡았다. 극중 대외적으로는 프로페셔널하고 젠틀한 이미지지만, 얄밉고 비열한 위선자적 캐릭터다

서울대 출신인 이주진은 대기업 직장인의 삶을 과감히 등지고 뒤늦게 배우의 길로 들어선 당찬 신인이다. 그런 이주진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쉽지 않은 연기를 어떻게 보여줄지 관심거리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주진에 대해 "얼핏 보면 마냥 선한 이미지로 보이지만, 신인답지 않게 강한 눈빛과 다양한 표정을 엿볼수 있었다"고 평했다.

'7
일만 로맨스'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의 인기 웹드라마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와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공동 제작했다.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7
일만 로맨스'는 지난달 26일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됐고, 오는 8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